이 책은 경영학을 다룬 이론서이다. 마케팅의 기초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 책은 서비스 마케팅에 대해 다룬 도서입니다. 서비스 마케팅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이 책은 글로벌 경영에 대해 다룬 도서입니다. 글로벌 경영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이 책은 글로벌 전략에 대해 다룬 도서입니다. 글로벌 전략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이 책은 소비자행동에 대해 다룬 이론서입니다. 급변하는 환경변화에서 마케터들이 어떻게 소비자행동을 이해하고 그 이론을 적용해나갈 것인지를 나름대로 개발한 개념적 틀을 가지고&nbs
이 책은 미디어를 다룬 책입니다. 미디어와 정보 시대, 미디어, 미디어 이슈로 나누어 소개되어 있으며 미디어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