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Wayne D. Hoyer, Deborah J. MacInnis, Rik Pieters | 역자: 이명식, 김찬목, 이선수, 김문용, 유병희, 이동일 | 출간 연도 : 2018
ISBN | 9788962184259 () |
---|---|
가격 | 34,000원 |
저자 | Wayne D. Hoyer, Deborah J. MacInnis, Rik Pieters |
역자 | 이명식, 김찬목, 이선수, 김문용, 유병희, 이동일 |
출간 연도 | 2018 |
판 | 07 |
페이지 | 584쪽 |
크기 | 215X280 |
판매처 |
한경사
자세히보기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
원서 ISBN | 9781305507272 |
이 책은 소비자행동에 대해 다룬 이론서입니다. 급변하는 환경변화에서 마케터들이 어떻게 소비자행동을 이해하고 그 이론을 적용해나갈 것인지를 나름대로 개발한 개념적 틀을 가지고 체계적으로 기술하고 있습니다.
1부 소비자행동 소개
01 소비자행동 이해 2
2부 심리적 핵심 요소
02 동기, 능력, 기회 34
03 노출에서 이해까지 66
04 기억과 지식 96
05 고노력에 근거한 태도 126
06 저노력에 근거한 태도 156
3부 의사결정 과정
07 문제 인식과 정보 탐색 184
08 고노력에 근거한 판단과 의사결정 216
09 저노력에 근거한 판단과 의사결정 250
10 의사결정 후 과정 276
4부 소비자 문화
11 소비자행동에 대한 사회적 영향요인들 314
12 소비자 다양성 346
13 가족 및 사회계층의 영향 374
14 사이코그래픽스: 가치, 개성 및 라이프스타일 404
5부 소비자행동 결과와 쟁점
15 혁신: 채택, 저항과 확산 442
16 상징적 소비자행동 472
17 현대 소비자 사회의 마케팅, 윤리와 사회적 책임 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