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도서

상품 썸네일

돋보기
  • 페이스북
  • 구글
  • 트위터
  • 카카오톡

소비자행동

저자 : Wayne D. Hoyer, Deborah J. MacInnis, Rik Pieters | 역자: 이명식, 김찬목, 이선수, 김문용, 유병희, 이동일 | 출간 연도 : 2018

ISBN 9788962184259 ()
가격 34,000원
저자 Wayne D. Hoyer, Deborah J. MacInnis, Rik Pieters
역자 이명식, 김찬목, 이선수, 김문용, 유병희, 이동일
출간 연도 2018
07
페이지 584쪽
크기 215X280
판매처 한경사
자세히보기
  • 판매처한경사
  • Tel02 717 7264
  • Fax02 717 7226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원서 ISBN 9781305507272
책소개 목차 저자정보 오탈자

이 책은 소비자행동에 대해 다룬 이론서입니다. 급변하는 환경변화에서 마케터들이 어떻게 소비자행동을 이해하고 그 이론을 적용해나갈 것인지를 나름대로 개발한 개념적 틀을 가지고 체계적으로 기술하고 있습니다.

1부 소비자행동 소개

 

01 소비자행동 이해 2

  

2부 심리적 핵심 요소

 

02 동기, 능력, 기회 34

03 노출에서 이해까지 66

04 기억과 지식 96

05 고노력에 근거한 태도 126

06 저노력에 근거한 태도 156

 

3부 의사결정 과정

 

07 문제 인식과 정보 탐색 184

08 고노력에 근거한 판단과 의사결정 216

09 저노력에 근거한 판단과 의사결정 250

10 의사결정 후 과정 276

 

4부 소비자 문화

 

11 소비자행동에 대한 사회적 영향요인들 314

12 소비자 다양성 346

13 가족 및 사회계층의 영향 374

14 사이코그래픽스: 가치, 개성 및 라이프스타일 404

  

5부 소비자행동 결과와 쟁점

 

15 혁신: 채택, 저항과 확산 442

16 상징적 소비자행동 472

17 현대 소비자 사회의 마케팅, 윤리와 사회적 책임 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