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Mike W. Peng | 역자: 박정민,이재은,송윤아,양영수 | 출간 연도 : 2018
| ISBN | 9791188425013 () |
|---|---|
| 가격 | 30,000원 |
| 저자 | Mike W. Peng |
| 역자 | 박정민,이재은,송윤아,양영수 |
| 출간 연도 | 2018 |
| 판 | 03 |
| 페이지 | 532쪽 |
| 크기 | 215x260 |
| 판매처 |
초아출판사
자세히보기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 원서 ISBN | 9781133964612 |
| 이 책은 글로벌 전략에 대해 다룬 도서입니다. 글로벌 전략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
| 1부 글로벌 전략의 기초 1장 글로벌시장을 향한 전략구축 2장 산업 경쟁의 관리 3장 자원과 역량 4장 제도, 문화, 윤리의 강조 2부 사업부 수준 전략 5장 기업가적 기업의 성장 및 국제화 6장 해외시장 진출전략 7장 전략적 제휴와 네트워크 8장 글로벌 경쟁 역학의 관리 3부 기업 수준 전략 9장 다각화, 인수, 구조조정 10장 다국적 전략, 조직구조 및 학습 11장 전 세계의 기업지배구조 12장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전략구축 Integrative Ca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