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도서

상품 썸네일

돋보기
  • 페이스북
  • 구글
  • 트위터
  • 카카오톡

글로벌 전략

저자 : Mike W. Peng | 역자: 박정민,이재은,송윤아,양영수 | 출간 연도 : 2018

ISBN 9791188425013 ()
가격 30,000원
저자 Mike W. Peng
역자 박정민,이재은,송윤아,양영수
출간 연도 2018
03
페이지 532쪽
크기 215x260
판매처 초아출판사
자세히보기
  • 판매처초아출판사
  • Tel+82 70 8739 003
  • Fax+82 504 178 562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원서 ISBN 9781133964612
책소개 목차 저자정보 오탈자

이 책은 글로벌
전략에 대해 다룬 도서입니다. 글로벌 전략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1부 글로벌
전략의 기초

1장 글로벌시장을 향한 전략구축

2장 산업 경쟁의 관리

3장 자원과 역량

4장 제도, 문화, 윤리의 강조

2부 사업부 수준 전략

5장 기업가적 기업의 성장 및 국제화

6장 해외시장 진출전략

7장 전략적 제휴와 네트워크

8장 글로벌 경쟁 역학의 관리

3부 기업 수준 전략

9장 다각화, 인수, 구조조정

10장 다국적 전략, 조직구조 및 학습

11장 전 세계의 기업지배구조

12장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전략구축

Integrative C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