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K. Douglas Hoffman, John E.G. Bateson | 역자: 이용기, 김호석, 설상철, 이새미, 이재한, 이정원, 정연국, 한상호, 황재원 | 출간 연도 : 2018
ISBN | 978896844179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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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30,000원 |
저자 | K. Douglas Hoffman, John E.G. Bateson |
역자 | 이용기, 김호석, 설상철, 이새미, 이재한, 이정원, 정연국, 한상호, 황재원 |
출간 연도 | 2018 |
판 | 05 |
페이지 | 504쪽 |
크기 | 190x260 |
판매처 |
한경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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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서 ISBN | 9781285429786 |
이 책은 서비스 마케팅에 대해 다룬 도서입니다. 서비스 마케팅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1장 서비스 경험의 이해
2장 서비스 경제: 슈퍼섹터와 윤리적 고려 사항
3장 상품과 서비스의 차이
4장 서비스 소비자 행동
5장 서비스 전달 과정
6장 서비스 가격결정
7장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전략 개발
8장 기업의 물리적 증거 관리
9장 전략으로서의 사람: 서비스 종업원 관리
10장 전략으로서의 사람: 서비스 고객 관리
11장 고객 만족의 정의와 측정
12장 서비스 품질의 정의와 측정
13장 불평과 서비스 회복 관리
14장 고객 충성도와 고객 유지
15장 종합하기: 세계적인 서비스 문화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