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김연아, 신이정, 안지영 | 출간 연도 : 2019
ISBN | 9788962184440 () |
---|---|
가격 | 20,000원 |
저자 | 김연아, 신이정, 안지영 |
출간 연도 | 2019 |
판 | 01 |
페이지 | 218쪽 |
크기 | 188x240 |
판매처 |
센게이지러닝코리아
자세히보기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
이 책은 2017년부터 5년간 한국연구재단과 교육부에서 공동으로 지원하는 사회맞춤형 산학협 력 선도대학(LINC+)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되었다. 전체 4개 Chapter로 구성된 이 책은 콘텐츠란 무엇인지에 대해 전반적으로 살펴보고, 나아가 뷰티 콘텐츠를 어떻게 창작하고 제작해야 하는지를 다양한 사례를 통해 보여준다.
Chapter Ⅰ에서는 현대사회의 콘텐츠 시장을 이끌어 갈 트렌드를 분석하고 뷰티 시장의 변화에 따른 뷰티 콘텐츠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이론을 중심으로 구성하였다.
Chapter Ⅱ는 뷰티 콘텐츠 중 웨딩을 중심으로 시즌 및 다양한 콘셉트별 웨딩메이크업 디자인을 제시하였습니다. Chapter Ⅱ에 실린 모든 작품은 LINC+ 사업의 뷰티테이너 트랙 참여 기업인 노마컴퍼니가 달빛스쿠터 스튜디오와 함께 콘셉트 설정 및 촬영, 앨범 제작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여 제작하였다.
Chapter Ⅲ은 계절, 이미지, 캐릭터, 패션, 웨딩을 주제로 한 네일 콘텐츠로 이루어져있으며, 안지영 저자가 직접 주제 설정, 자료 수집, 디자인 및 제작하여 다양한 사례를 제시하였다.
Chapter Ⅳ는 다매체 다채널 시대에 뷰티 콘텐츠의 방향성을 제시했는데, 현대사회의 새로운 디스플레이와 뷰티 콘텐츠가 어떻게 융합하여 발전할 수 있을지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하여 구성하였다.
CHAPTER 1 뷰티 콘텐츠
CHAPTER 2 메이크업 콘텐츠 디자인
CHAPTER 3 네일 콘텐츠 디자인
CHAPTER 4 다매체 다채널 시대의 뷰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