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심선아 | 출간 연도 : 2020
ISBN | 978896218487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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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18,000원 |
저자 | 심선아 |
출간 연도 | 2020 |
판 | 1 |
페이지 | 136쪽 |
크기 | 170x243 |
고객을 응대할 때는 서비스 마인드가 가장 중요하지만 서비스 마인드는 고객에게 바로 보이지 않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전달되기 때문에 서비스인이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바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이 책은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의 개념 설명에서부터 다양한 사례 및 실전연습을 담아 학습자들이 서비스인으로서 효과적인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CHAPTER 1 서비스의 기본 개념
CHAPTER 2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개념
CHAPTER 3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CHAPTER 4 서비스 커뮤니케이션과 감정
CHAPTER 5 전화, 이메일/VOC 예절
CHAPTER 6 서비스 대화
CHAPTER 7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의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