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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저자 : 심선아 | 출간 연도 : 2020

ISBN 9788962184877 ()
가격 18,000원
저자 심선아
출간 연도 2020
1
페이지 136쪽
크기 170x243
책소개 목차 저자정보 오탈자

고객을 응대할 때는 서비스 마인드가 가장 중요하지만 서비스 마인드는 고객에게 바로 보이지 않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전달되기 때문에 서비스인이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바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이 책은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의 개념 설명에서부터 다양한 사례 및 실전연습을 담아 학습자들이 서비스인으로서 효과적인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CHAPTER 1 서비스의 기본 개념
CHAPTER 2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개념
CHAPTER 3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CHAPTER 4 서비스 커뮤니케이션과 감정
CHAPTER 5 전화, 이메일/VOC 예절
CHAPTER 6 서비스 대화
CHAPTER 7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의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