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William M. Pride, O. C. Ferrell | 역자: 김준석, 문제학, 장우정, 전광호, 황선주 | 출간 연도 : 2023
ISBN | 9791188425204 () |
---|---|
가격 | 38,000원 |
저자 | William M. Pride, O. C. Ferrell |
역자 | 김준석, 문제학, 장우정, 전광호, 황선주 |
출간 연도 | 2023 |
판 | 9 |
페이지 | 640쪽 |
크기 | 215X275 |
판매처 |
초아출판사
자세히보기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
원서 ISBN | 9780357129463 |
이 책은 경영학을 다룬 이론서이다. 마케팅의 기초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PART 1 전략적 마케팅과 환경
1장 고객 지향적 전략적 마케팅
2장 마케팅 전략의 계획, 실행, 평가
PART 2 마케팅 조사와 표적시장
3장 마케팅 조사와 마케팅 분석
4장 표적시장: 세분화와 평가
PART 3 고객 행동과 E-마케팅
5장 소비자 구매행동
6장 비즈니스 시장과 구매행동
7장 디지털 마케팅과 소셜 네트워킹
PART 4 제품과 가격 의사 결정
8장 제품, 브랜딩 및 패키징 개념
9장 재화와 서비스의 개발과 관리
10장 가격책정 개념과 경영
PART 5 유통의사결정
11장 유통 및 공급망 관리
12장 소매업, 직접 마케팅, 도매업
PART 6 촉진 의사결정
13장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4장 광고와 PR
15장 인적 판매와 판매 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