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도서

상품 썸네일

돋보기
  • 페이스북
  • 구글
  • 트위터
  • 카카오톡

마케팅의 기초

저자 : William M. Pride, O. C. Ferrell | 역자: 김준석, 문제학, 장우정, 전광호, 황선주 | 출간 연도 : 2023

ISBN 9791188425204 ()
가격 38,000원
저자 William M. Pride, O. C. Ferrell
역자 김준석, 문제학, 장우정, 전광호, 황선주
출간 연도 2023
9
페이지 640쪽
크기 215X275
판매처 초아출판사
자세히보기
  • 판매처초아출판사
  • Tel+82 70 8739 003
  • Fax+82 504 178 562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원서 ISBN 9780357129463
책소개 목차 저자정보 오탈자

이 책은 경영학을 다룬 이론서이다. 마케팅의 기초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PART 1 전략적 마케팅과 환경

 

1장 고객 지향적 전략적 마케팅

2장 마케팅 전략의 계획, 실행, 평가

 

PART 2 마케팅 조사와 표적시장

 

3장 마케팅 조사와 마케팅 분석

4장 표적시장: 세분화와 평가

 

PART 3 고객 행동과 E-마케팅

 

5장 소비자 구매행동

6장 비즈니스 시장과 구매행동

7장 디지털 마케팅과 소셜 네트워킹

 

PART 4 제품과 가격 의사 결정

 

8장 제품, 브랜딩 및 패키징 개념

9장 재화와 서비스의 개발과 관리

10장 가격책정 개념과 경영

 

PART 5 유통의사결정

 

11장 유통 및 공급망 관리

12장 소매업, 직접 마케팅, 도매업

 

PART 6 촉진 의사결정

 

13장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4장 광고와 PR

15장 인적 판매와 판매 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