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William M. Pride, O.C. Ferrell | 역자: 김도일 , 김학윤, 이호배, 최혜경 | 출간 연도 : 2012
ISBN | 9788964543092 (896454309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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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30,000원 |
저자 | William M. Pride, O.C. Ferrell |
역자 | 김도일 , 김학윤, 이호배, 최혜경 |
출간 연도 | 2012 |
판 | 4 |
페이지 | 578쪽 |
크기 | 205X275 |
판매처 |
박영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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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서 ISBN |
9781439039441 |
이 책은 마케팅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한 교재입니다. 조직과 사회에서 마케팅 역할과 관련된 적합한 개념들과 최선의 관행들을 제시합니다.
1 전략적 마케팅과 환경
CHAPTER 1 고객지향적인 전략적 마케팅
CHAPTER 2 마케팅 전략의 기획
CHAPTER 3 마케팅환경, 사회적 책임 및 윤리
2 마케팅조사와 표적시장
CHAPTER 4 마케팅조사와 정보시스템
CHAPTER 5 표적시장: 세분화와 평가
3 고객행동
CHAPTER 6 소비자 구매행동
CHAPTER 7 비즈니스시장과 구매행동
CHAPTER 8 글로벌시장과 국제마케팅
4 제품결정
CHAPTER 9 제품, 브랜딩 및 패키징 개념
CHAPTER 10 제품 및 서비스의 개발과 관리
5 가격결정
CHAPTER 11 가격결정의 기본
CHAPTER 12 가격관리
6 유통결정
CHAPTER 13 마케팅 경로와 공급사슬관리
CHAPTER 14 소매, 다이렉트 마케팅 및 도매
7 촉진결정
CHAPTER 15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CHAPTER 16 광고와 PR
CHAPTER 17 인적 판매와 판매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