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도서

상품 썸네일

돋보기
  • 페이스북
  • 구글
  • 트위터
  • 카카오톡

마케팅 파운데이션

저자 : William M. Pride, O.C. Ferrell | 역자: 김도일 , 김학윤, 이호배, 최혜경 | 출간 연도 : 2012

ISBN 9788964543092 (8964543092)
가격 30,000원
저자 William M. Pride, O.C. Ferrell
역자 김도일 , 김학윤, 이호배, 최혜경
출간 연도 2012
4
페이지 578쪽
크기 205X275
판매처 박영사
자세히보기
  • 판매처박영사
  • Tel02 733 6771
  • Fax02 736 4818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원서 ISBN 9781439039441
책소개 목차 저자정보 오탈자

이 책은 마케팅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한 교재입니다. 조직과 사회에서 마케팅 역할과 관련된 적합한 개념들과 최선의 관행들을 제시합니다.

1 전략적 마케팅과 환경 

 

CHAPTER 1 고객지향적인 전략적 마케팅 

CHAPTER 2 마케팅 전략의 기획 

CHAPTER 3 마케팅환경, 사회적 책임 및 윤리 

 

2 마케팅조사와 표적시장 

 

CHAPTER 4 마케팅조사와 정보시스템 

CHAPTER 5 표적시장: 세분화와 평가 

 

3 고객행동 

 

CHAPTER 6 소비자 구매행동 

CHAPTER 7 비즈니스시장과 구매행동 

CHAPTER 8 글로벌시장과 국제마케팅 

 

4 제품결정 

 

CHAPTER 9 제품, 브랜딩 및 패키징 개념 

CHAPTER 10 제품 및 서비스의 개발과 관리 

 

5 가격결정 

 

CHAPTER 11 가격결정의 기본 

CHAPTER 12 가격관리 

 

6 유통결정 

 

CHAPTER 13 마케팅 경로와 공급사슬관리 

CHAPTER 14 소매, 다이렉트 마케팅 및 도매 

 

7 촉진결정 

 

CHAPTER 15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CHAPTER 16 광고와 PR 

CHAPTER 17 인적 판매와 판매촉진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