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Wayne D. Hoyer, Deborah J. Maclnnis | 역자: 이명식, 김찬목, 이선수 | 출간 연도 : 2012
ISBN | 9788962183276 (8962183277) |
---|---|
가격 | 34,000원 |
저자 | Wayne D. Hoyer, Deborah J. Maclnnis |
역자 | 이명식, 김찬목, 이선수 |
출간 연도 | 2012 |
판 | 5 |
페이지 | 600쪽 |
크기 | 210X255 |
판매처 |
한경사
자세히보기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
원서 ISBN | 9780324834277 |
이 책은 소비자행동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최신연구를 망라하여 학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제1부 소비자행동 소개
1 소비자행동 이해
제2부 심리적 핵심
2 동기, 능력, 기회
3 노출, 주의, 지각
4 지식과 이해
5 고-노력에 기초한 태도
6 저-노력에 기초한 태도
7 기억과 인출
제3부 의사결정 과정
8 문제 인식과 정보 탐색
9 고-노력에 근거한 판단 및 의사결정
10 저-노력에 근거한 판단 및 의사결정
11 의사결정 후 과정
제4부 소비자 문화
12 소비자 다양성
13 사회계층 및 가족의 영향
14 사이코그래픽스: 가치, 개성 및 라이프스타일
15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사회적 영향
제5부 소비자행동 결과와 쟁점
16 혁신의 채택, 저항 및 확산
17 상징적 소비자행동
18 윤리, 사회적 책임, 소비자행동과 마케팅의 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