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도서

상품 썸네일

돋보기
  • 페이스북
  • 구글
  • 트위터
  • 카카오톡

소비자행동

저자 : Wayne D. Hoyer, Deborah J. Maclnnis | 역자: 이명식, 김찬목, 이선수 | 출간 연도 : 2012

ISBN 9788962183276 (8962183277)
가격 34,000원
저자 Wayne D. Hoyer, Deborah J. Maclnnis
역자 이명식, 김찬목, 이선수
출간 연도 2012
5
페이지 600쪽
크기 210X255
판매처 한경사
자세히보기
  • 판매처한경사
  • Tel02 717 7264
  • Fax02 717 7226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원서 ISBN 9780324834277
책소개 목차 저자정보 오탈자

이 책은 소비자행동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최신연구를 망라하여 학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제1부 소비자행동 소개 

1 소비자행동 이해 

 

제2부 심리적 핵심 

 

2 동기, 능력, 기회 

3 노출, 주의, 지각 

4 지식과 이해 

5 고-노력에 기초한 태도 

6 저-노력에 기초한 태도 

7 기억과 인출 

 

제3부 의사결정 과정 

 

8 문제 인식과 정보 탐색 

9 고-노력에 근거한 판단 및 의사결정 

10 저-노력에 근거한 판단 및 의사결정 

11 의사결정 후 과정 

 

제4부 소비자 문화 

 

12 소비자 다양성 

13 사회계층 및 가족의 영향 

14 사이코그래픽스: 가치, 개성 및 라이프스타일 

15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사회적 영향 

 

제5부 소비자행동 결과와 쟁점 

 

16 혁신의 채택, 저항 및 확산 

17 상징적 소비자행동 

18 윤리, 사회적 책임, 소비자행동과 마케팅의 이면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