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David Jerner Martin | 역자: 권성기, 김동렬, 임청환 | 출간 연도 : 2014
ISBN | 9788955268744 (8955268742) |
---|---|
가격 | 23,000원 |
저자 | David Jerner Martin |
역자 | 권성기, 김동렬, 임청환 |
출간 연도 | 2014 |
판 | 6 |
페이지 | 480쪽 |
크기 | 188X257 |
판매처 |
북스힐
자세히보기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
원서 ISBN | 9781111305437 |
이 책은 과학교육 방법에 대해 다룬 이론서입니다. 2부로 구성되어 있어 있으며, 1부는 예비 교사들에게 과학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를 기본적으로 구성하여 이해하게 하고 2부는 학생의 기본적 과학 프로그램에 대한 탐구 문학과 다른 학문 분야의 주제를 통합하고, 교육공학의 활용과 개념도를 과학교육의 전문성으로 확장시켰습니다.
PART 1 초등 과학교육 구성
CHAPTER 1 과학교육의 필요성
CHAPTER 2 오늘날의 과학교육
CHAPTER 3 과학의 과정
CHAPTER 4 초등 과학교육에서 구성주의
CHAPTER 5 탐구
CHAPTER 6 다양한 관점의 과학교육
CHAPTER 7 개인차를 극복하기 위한 과학교육
CHAPTER 8 평가
CHAPTER 9 초등 과학 교실
PART 2 초등 과학수업의 확장
CHAPTER 10 읽기, 쓰기 및 간학문적 측면
CHAPTER 11 초등 과학교육을 위한 공학기술
CHAPTER 12 초등 과학교육에서 개념도
CHAPTER 13 초등 과학교육의 전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