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도서

상품 썸네일

돋보기
  • 페이스북
  • 구글
  • 트위터
  • 카카오톡

매스미디어 연구방법론

저자 : Roger D. Wimmer, Joseph R. Dominick | 역자: 유재천, 김동규 | 출간 연도 : 2014

ISBN 9788968440380 (8968440387)
가격 29,000원
저자 Roger D. Wimmer, Joseph R. Dominick
역자 유재천, 김동규
출간 연도 2014
10
페이지 674쪽
크기 189X260
판매처 한경사
자세히보기
  • 판매처한경사
  • Tel02 717 7264
  • Fax02 717 7226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원서 ISBN 9781285074603
책소개 목차 저자정보 오탈자
이 책은 매스미디어 연구방법론을 다룬 이론서입니다. 매스미디어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역자 머리말
저자 머리말

1부 연구절차
1장 과학과 연구
2장 연구 요소
3장 연구 윤리
4장 표집

2부 연구방법
5장 질적 연구방법
6장 내용분석
7장 서베이 연구
8장 종단연구
9장 실험연구

3부 자료분석
10장 통계입문
11장 가설검증
12장 기초 통계

4부 연구응용
13장 신문과 잡지 연구
14장 전자미디어 연구
15장 광고연구
16장 PR연구

부록: 표
용어해설
찾아보기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