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Charles W. L. Hill, Gareth R. Jones, Melissa A. Schilling | 역자: 김지대, 류성민, 박상언, 박준병, 신진교, 오세진 | 출간 연도 : 2015
ISBN | 9788964212233 (8964212231) |
---|---|
가격 | 35,000원 |
저자 | Charles W. L. Hill, Gareth R. Jones, Melissa A. Schilling |
역자 | 김지대, 류성민, 박상언, 박준병, 신진교, 오세진 |
출간 연도 | 2015 |
판 | 11 |
페이지 | 620쪽 |
크기 | 203X253 |
판매처 |
한티미디어
자세히보기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
원서 ISBN | 9781285184494 |
이 책은 경영 전략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경영 전략에 대한 기존 핵심 이론을 빠짐없이 소개하면서, 학부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학습할 수 있도록 알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PART 1 경영전략의 소개
1 전략적 리더십: 경쟁우위를 위한 전략결정과정의 관리 1
2 외부환경분석: 사업기회와 위협의 인식 47
PART 2 경쟁우위의 본질
3 내부분석: 독보적 역량, 경쟁우위, 수익성 89
4 기능전략을 통한 경쟁우위 구축 129
PART 3 전략
5 사업수준 전략 171
6 사업수준전략과 산업환경 205
7 전략과 기술 247
8 글로벌 환경에서의 전략 297
9 기업수준전략: 수평적 통합, 수직적 통합과 전략적 아웃소싱 345
10 기업수준전략: 관련 및 비관련다각화 385
PART 4 전략 실행
11 기업성과, 지배구조, 경영윤리 429
12 단일 산업에서 경쟁하는 기업들의 전략 실행 475
13 여러 산업 및 국가에서 경쟁하는 기업들의 전략 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