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도서

상품 썸네일

돋보기
  • 페이스북
  • 구글
  • 트위터
  • 카카오톡

경영전략

저자 : Charles W. L. Hill, Gareth R. Jones, Melissa A. Schilling | 역자: 김지대, 류성민, 박상언, 박준병, 신진교, 오세진 | 출간 연도 : 2015

ISBN 9788964212233 (8964212231)
가격 35,000원
저자 Charles W. L. Hill, Gareth R. Jones, Melissa A. Schilling
역자 김지대, 류성민, 박상언, 박준병, 신진교, 오세진
출간 연도 2015
11
페이지 620쪽
크기 203X253
판매처 한티미디어
자세히보기
  • 판매처한티미디어
  • Tel02 332 7993~4
  • Fax02 332 7995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원서 ISBN 9781285184494
책소개 목차 저자정보 오탈자

이 책은 경영 전략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경영 전략에 대한 기존 핵심 이론을 빠짐없이 소개하면서, 학부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학습할 수 있도록 알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PART 1 경영전략의 소개 

 

1 전략적 리더십: 경쟁우위를 위한 전략결정과정의 관리 1 

2 외부환경분석: 사업기회와 위협의 인식 47 

 

PART 2 경쟁우위의 본질 

 

3 내부분석: 독보적 역량, 경쟁우위, 수익성 89 

4 기능전략을 통한 경쟁우위 구축 129 

 

PART 3 전략 

 

5 사업수준 전략 171 

6 사업수준전략과 산업환경 205 

7 전략과 기술 247 

8 글로벌 환경에서의 전략 297 

9 기업수준전략: 수평적 통합, 수직적 통합과 전략적 아웃소싱 345 

10 기업수준전략: 관련 및 비관련다각화 385 

 

PART 4 전략 실행 

 

11 기업성과, 지배구조, 경영윤리 429 

12 단일 산업에서 경쟁하는 기업들의 전략 실행 475 

13 여러 산업 및 국가에서 경쟁하는 기업들의 전략 실행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