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Charles W. Lamb, Joe F. Hair, Carl McDaniel | 역자: 박현정, 김진병, 박주식, 신정신, 이선수, 장형유, 진창현 | 출간 연도 : 2015
ISBN | 9788968440588 (8968440581) |
---|---|
가격 | 39,000원 |
저자 | Charles W. Lamb, Joe F. Hair, Carl McDaniel |
역자 | 박현정, 김진병, 박주식, 신정신, 이선수, 장형유, 진창현 |
출간 연도 | 2015 |
판 | 12 |
페이지 | 925쪽 |
크기 | 215X276 |
판매처 |
한경사
자세히보기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
원서 ISBN |
9781133273875 |
이 책은 마케팅을 다루고 있습니다. 유통 의사결정, 촉진과 커뮤니케이션 전략, 가격 의사결정, 기술 기반의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마케팅 이론에 대해 관심있거나 관련 학과 학생들에게 이론적 지식의 틀을 제공합니다.
저자 머리말
역자 머리말
1 마케팅의 세계
2 마케팅 기회 분석
3 제품 의사결정
4 유통 의사결정
5 촉진과 커뮤니케이션 전략
6 가격 의사결정
7 기술 기반의 마케팅
용어 정리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