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도서

상품 썸네일

돋보기
  • 페이스북
  • 구글
  • 트위터
  • 카카오톡

마케팅

저자 : Charles W. Lamb, Joe F. Hair, Carl McDaniel | 역자: 박현정, 김진병, 박주식, 신정신, 이선수, 장형유, 진창현 | 출간 연도 : 2015

ISBN 9788968440588 (8968440581)
가격 39,000원
저자 Charles W. Lamb, Joe F. Hair, Carl McDaniel
역자 박현정, 김진병, 박주식, 신정신, 이선수, 장형유, 진창현
출간 연도 2015
12
페이지 925쪽
크기 215X276
판매처 한경사
자세히보기
  • 판매처한경사
  • Tel02 717 7264
  • Fax02 717 7226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원서 ISBN 9781133273875
책소개 목차 저자정보 오탈자

이 책은 마케팅을 다루고 있습니다. 유통 의사결정, 촉진과 커뮤니케이션 전략, 가격 의사결정, 기술 기반의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마케팅 이론에 대해 관심있거나 관련 학과 학생들에게 이론적 지식의 틀을 제공합니다.

저자 머리말 

역자 머리말 

 

1 마케팅의 세계 

2 마케팅 기회 분석 

3 제품 의사결정 

4 유통 의사결정 

5 촉진과 커뮤니케이션 전략 

6 가격 의사결정 

7 기술 기반의 마케팅 

 

용어 정리 

찾아보기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