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Frank Kardes, Maria Cronley, Thomas Cline | 역자: 손용석 , 안희경, 김학균 | 출간 연도 : 2016
ISBN | 9788962183788 (8962183781) |
---|---|
가격 | 35,000원 |
저자 | Frank Kardes, Maria Cronley, Thomas Cline |
역자 | 손용석 , 안희경, 김학균 |
출간 연도 | 2016 |
판 | 2 |
페이지 | 536쪽 |
크기 | 190X260 |
판매처 |
초아출판사
자세히보기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
원서 ISBN | 9781133587675 |
이 책은 소비자행동에 대해 다룬 이론서입니다. 소비자행동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PART 1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전략
CHAPTER 01 소비자 행동과 소비자 연구 이해하기
CHAPTER 02 소비자 중심 전략: 세분화와 포지셔닝
CHAPTER 03 브랜드 전략과 소비자 행동
PART 2 소비자 정보 처리
CHAPTER 04 소비자 지각
CHAPTER 05 학습과 기억
CHAPTER 06 자동 정보 처리
CHAPTER 07 동기 부여와 감정
CHAPTER 08 태도와 판단의 형성과 변화
PART 3 소비자 의사결정
CHAPTER 09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CHAPTER 10 상품 고려, 평가, 선택
CHAPTER 11 행동적 의사결정 이론
PART 4 사회적 영향과 마케터 전략
CHAPTER 12 자아 개념과 개성
CHAPTER 13 사회적 영향과 행동적 순응
CHAPTER 14 문화와 가치의 영향
CHAPTER 15 인구 통계의 영향
CHAPTER 16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위한 현대적 전략
CHAPTER 17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소비자 참여
용어해설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