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도서

상품 썸네일

돋보기
  • 페이스북
  • 구글
  • 트위터
  • 카카오톡

미디어 나우

저자 : Joseph Straubhaar, Robert LaRose, Lucinda Davenport | 역자: 김도현, 김희진, 손동영, 이숙정, 이혜림, 채영길, 최수진 | 출간 연도 : 2016

ISBN 9788968441271 (8968441278)
가격 33,000원
저자 Joseph Straubhaar, Robert LaRose, Lucinda Davenport
역자 김도현, 김희진, 손동영, 이숙정, 이혜림, 채영길, 최수진
출간 연도 2016
9
페이지 504쪽
크기 215X275
판매처 한경사
자세히보기
  • 판매처한경사
  • Tel02 717 7264
  • Fax02 717 7226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원서 ISBN 9781305080355
책소개 목차 저자정보 오탈자

이 책은 미디어를 다룬 책입니다. 미디어와 정보 시대, 미디어, 미디어 이슈로 나누어 소개되어 있으며 미디어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1부 미디어와 정보 시대 

 

1장 미디어 환경의 변화

2장 미디어와 사회

 

2부 미디어

 

3장 디지털 신문의 출현

4장 영화와 홈비디오

5장 텔레비전

6장 인터넷

7장 PR 

8장 광고

9장 제3스크린 : 스마트폰과 태블릿

10장 비디오게임

 

3부 미디어 이슈

 

11장 미디어 이용과 영향

12장 미디어 정책과 법

13장 미디어 윤리

14장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