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도서

상품 썸네일

돋보기
  • 페이스북
  • 구글
  • 트위터
  • 카카오톡

광고캠페인 전략

저자 : Donald Parente, Kirsten Strausbaugh-Hutchinson | 역자: 조병량 | 출간 연도 : 2017

ISBN 9788968441370 (8968441375)
가격 28,000원
저자 Donald Parente, Kirsten Strausbaugh-Hutchinson
역자 조병량
출간 연도 2017
5
페이지 488쪽
크기 190X260
판매처 한경사
자세히보기
  • 판매처한경사
  • Tel02 717 7264
  • Fax02 717 7226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원서 ISBN 9781133434801
책소개 목차 저자정보 오탈자
이 책은 광고캠페인 전략에 대해 다룬 이론서입니다. 광고캠페인 전략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제1장 새로운 매체 환경과 소비자 사고방식 이해하기 

제2장 조사의 기본과 설계하기 : 기업과 소비자의 이해 

제3장 상황 분석 설계하기 : 시장, 제품, 경쟁상황의 이해 

제4장 분석 결과를 통한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목표 설정하기 

제5장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제6장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메시지 기획하기 

제7장 캠페인 컨셉 고안하기 

제8장 소비자 접점 찾기 : 전술적 믹스 수립 

제9장 매체 전략과 전술 기획 

제10장 광고캠페인 효과 조사 

제11장 통합적 광고 기획서(플랜북) 작성하기 

제12장 프레젠테이션 점령하기 

 

 찾아보기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