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Donald Parente, Kirsten Strausbaugh-Hutchinson | 역자: 조병량 | 출간 연도 : 2017
ISBN | 9788968441370 (8968441375) |
---|---|
가격 | 28,000원 |
저자 | Donald Parente, Kirsten Strausbaugh-Hutchinson |
역자 | 조병량 |
출간 연도 | 2017 |
판 | 5 |
페이지 | 488쪽 |
크기 | 190X260 |
판매처 |
한경사
자세히보기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
원서 ISBN | 9781133434801 |
제1장 새로운 매체 환경과 소비자 사고방식 이해하기
제2장 조사의 기본과 설계하기 : 기업과 소비자의 이해
제3장 상황 분석 설계하기 : 시장, 제품, 경쟁상황의 이해
제4장 분석 결과를 통한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목표 설정하기
제5장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제6장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메시지 기획하기
제7장 캠페인 컨셉 고안하기
제8장 소비자 접점 찾기 : 전술적 믹스 수립
제9장 매체 전략과 전술 기획
제10장 광고캠페인 효과 조사
제11장 통합적 광고 기획서(플랜북) 작성하기
제12장 프레젠테이션 점령하기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