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도서

상품 썸네일

돋보기
  • 페이스북
  • 구글
  • 트위터
  • 카카오톡

글로벌 시대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경영

저자 : Michael A. Hitt, R. Duane Ireland, Robert E. Hoskisson | 역자: 류용규, 박태영, 홍성진, 김현정, 박기찬 | 출간 연도 : 2017

ISBN 9788968441387 (8968441383)
가격 30,000원
저자 Michael A. Hitt, R. Duane Ireland, Robert E. Hoskisson
역자 류용규, 박태영, 홍성진, 김현정, 박기찬
출간 연도 2017
12
페이지 448쪽
크기 215X275
판매처 한경사
자세히보기
  • 판매처한경사
  • Tel02 717 7264
  • Fax02 717 7226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원서 ISBN 9781305502147
책소개 목차 저자정보 오탈자

이 책은 전략경영에 대해 다룬 이론서입니다. 전략경영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1부 전략 경영의 투입 요소 

 

1장 전략 경영과 전략적 경쟁력 

2장 외부 환경 분석: 기회, 위협, 산업 구조, 경쟁자 

3장 내부 조직 분석: 자원, 역량, 핵심 역량, 경쟁 우위 

 

2부 전략 수립 

 

4장 사업 전략: 사업부 차원의 전략 

5장 경쟁 구도와 경쟁의 역동성 

6장 기업 전략: 전사 차원의 전략 

7장 인수합병 전략 

8장 국제화 전략 

9장 협력 전략: 전략적 제휴 

 

3부 전략 실행 

 

10장 기업 지배 구조 

11장 조직 구조와 통제 

12장 전략적 리더십 

13장 전략적 기업가 정신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