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William M. Pride, O. C. Ferrell | 역자: 김경진, 김영균, 김준석, 문재학, 서현석, 정현수 | 출간 연도 : 2017
ISBN | 9788962183894 (89621838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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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38,000원 |
저자 | William M. Pride, O. C. Ferrell |
역자 | 김경진, 김영균, 김준석, 문재학, 서현석, 정현수 |
출간 연도 | 2017 |
판 | 18 |
페이지 | 536쪽 |
크기 | 215x275 |
판매처 |
초아출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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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서 ISBN | 9781285858340 |
PART 1: 마케팅 전략과 고객관계 1
1 전략적 마케팅의 개요 2
2 마케팅 전략의 계획, 실행, 평가 31
PART 2: 마케팅 조사와 목표 시장 분석 61
3 마케팅 조사와 정보 시스템 62
4 목표 시장: 세분화와 평가 97
PART 3: 구매행동 125
5 소비자 구매행동 126
6 비즈니스 시장과 구매행동 159
PART 4: 제품 의사결정 183
7 제품 개념, 브랜딩과 패키징 184
8 제품 개발과 관리 224
PART 5: 유통 의사결정 251
9 유통경로와 공급망 관리 252
10 소매업, 직접 마케팅, 도매업 291
PART 6: 촉진 의사결정 327
11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328
12 광고와 PR 362
13 인적 판매와 판매 촉진 394
PART 7: 가격 의사결정 435
14 가격의 개념 436
15 가격 결정 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