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도서

상품 썸네일

돋보기
  • 페이스북
  • 구글
  • 트위터
  • 카카오톡

마케팅

저자 : William M. Pride, O. C. Ferrell | 역자: 김경진, 김영균, 김준석, 문재학, 서현석, 정현수 | 출간 연도 : 2017

ISBN 9788962183894 (8962183897)
가격 38,000원
저자 William M. Pride, O. C. Ferrell
역자 김경진, 김영균, 김준석, 문재학, 서현석, 정현수
출간 연도 2017
18
페이지 536쪽
크기 215x275
판매처 초아출판사
자세히보기
  • 판매처초아출판사
  • Tel+82 70 8739 003
  • Fax+82 504 178 562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원서 ISBN 9781285858340
책소개 목차 저자정보 오탈자
이 책은 마케팅에 대해 다룬 이론서입니다. 마케팅의 기초적이고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PART 1: 마케팅 전략과 고객관계 1 

 

1 전략적 마케팅의 개요 2 

2 마케팅 전략의 계획, 실행, 평가 31

 

PART 2: 마케팅 조사와 목표 시장 분석 61 

 

3 마케팅 조사와 정보 시스템 62 

4 목표 시장: 세분화와 평가 97

 

PART 3: 구매행동 125 

 

5 소비자 구매행동 126 

6 비즈니스 시장과 구매행동 159

 

PART 4: 제품 의사결정 183 

 

7 제품 개념, 브랜딩과 패키징 184 

8 제품 개발과 관리 224

 

PART 5: 유통 의사결정 251 

 

9 유통경로와 공급망 관리 252 

10 소매업, 직접 마케팅, 도매업 291

 

PART 6: 촉진 의사결정 327 

 

11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328 

12 광고와 PR 362 

13 인적 판매와 판매 촉진 394

 

PART 7: 가격 의사결정 435 

 

14 가격의 개념 436 

15 가격 결정 465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