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도서

상품 썸네일

돋보기
  • 페이스북
  • 구글
  • 트위터
  • 카카오톡

전략경영 3판

저자 : Charles W. L. Hill, Gareth R. Jones | 역자: 박철순, 김성훈, 서정일, 최원용 | 출간 연도 : 2017

ISBN 9788942008704 (8942008704 )
가격 30,000원
저자 Charles W. L. Hill, Gareth R. Jones
역자 박철순, 김성훈, 서정일, 최원용
출간 연도 2017
3
페이지 444쪽
크기 188x257
판매처 경문사
자세히보기
  • 판매처경문사
  • Tel02 332 2004
  • Fax02 336 5193

* 교재는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원서 ISBN 9781111525194
책소개 목차 저자정보 오탈자

찰스 힐(Charles W. L. Hill)과 게러스 존스(Gareth R. Jones)가 집필한 여러 버전의 교재들은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전략경영의 교육에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다. 그 이유는 이 책들이 전략경영의 각기 다른 주요 이론들을 빠짐없이 충실하게 다루면서도, 통합적이고 일관성 있으며 이해하기 쉽게 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책의 내용이 군더더기 없이 명료하게 전개되는 것 또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Essentials of Strategic Management’는 이러한 장점이 가장 잘 부각된 버전이다.

 

본서 3판의 목표는 전략경영이 우리와 우리가 일하는 회사, 우리가 사는 사회에 왜 중요한가를 포괄적이지만 동시에 간결하고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으로, 전략경영이 무엇이고, 전략적 경영자는 어떤 역할을 하며, 전략경영의 프로세스가 어떻게 기업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전체적인 ‘큰 그림’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PART 1 전략경영의 입문 

 

Chapter 1. 전략수립과정 

Chapter 2. 이혜관계자,미션,기업지배구조,기업윤리 

 

PART 2 경쟁우위의 본질 

 

Chapter 3. 외부환경 분석 

Chapter 4. 경쟁우위 구축 

 

PART 3 장기적인 경쟁우위의 확보와 유지 

 

Chapter 5. 사업수준 전략과 경쟁적 포지셔닝 

Chapter 6. 글로벌 환경에서의 전략 

Chapter 7. 기업수준 전략과 장기 수익성 

 

PART 4 전략의 실행 

 

Chapter 8. 전략적 변화: 기업 설립과 발전을 위한 전략의 실행 

Chapter 9. 조직설계를 통한 전략실행 

 

찾아보기 

참고문헌